환절기 피부 건조주의보!
봄철 민감한 피부관리, 핵심은 ‘보습’
[CEONEWS=황승원 기자] 유난히 길고 추웠던 겨울을 보내고 3월을 맞아 피부도 환절기에 적응하는 중이다. 습도가 낮아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는 봄에는 미세먼지와 꽃가루 등으로 피부가 자극받기 쉽고, 피부 안팎으로 수분이 부족해 건조로 인한 피부 손상이 일어나기 쉽다.
평소보다 건조함이 느껴진다면 피부를 보호하는 피부 장벽이 무너졌다는 신호.
피부 장벽이 무너지면 외부 자극에 맞닿는 피부는 붉게 달아올라 쉽게 건조해지고 다양한 피부 고민을 불러오기 때문에, 피부 속까지 촘촘하게 영양과 보습을 채워주는 것이 봄철 피부관리의 핵심이다. 약해진 피부 장벽을 케어하고 강력한 보습력으로 민감한 환절기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는 제품을 소개한다.
피부 장벽 전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의 ‘익스트림 크림’은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Omega-ceramide-16)’를 포함한 트리플 세라마이드 성분을 20,000ppm 함유해 외부 환경에 의해 무너진 피부 속 공간을 촘촘히 메워 피부 장벽을 더욱 탄탄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까지 그대로 재현해, 인체효능평가시험을 통해 일반 크림 대비 2배 이상 더 깊고 빠른 흡수력을 검증받았다. 또한, 제품 사용 하루 만에 2배 빠른 장벽 개선율과 함께 피부 3중 보습 개선효과를 입증했다.
바이옴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수분 장벽을 강화하고, 아쿠아씰 성분이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막아 오래도록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며 약산성 저자극 처방은 물론,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및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