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그린 액티브 세라마이드 장벽 크림 출시
수분 밀착 랩핑 세라마이드 크림
[CEONEWS=황승원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크림 하나로 스킨케어의완성도를 높여주는 수분 밀착 랩핑 세라마이드 크림 ‘그린 액티브 세라마이드 장벽 크림’ 출시와 함께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그린 액티브 세라마이드 장벽 크림’은 고농축 녹차 세라마이드와 발효 세라마이드가 포함된 세라마이드 10,100pp 함유 크림으로 피부 수분 장벽 케어를 도와주고 피부 겉에서 수분막을 형성하여 강력한 수분 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제주의 녹차, 곶자왈 등에서 발견한 성분을 배합한 제주 4중 발효 바이옴TM을 함유한 크림이 피부 본연의 힘과 생기를 케어해 탄탄하면서 건강한 피부 바탕으로 관리를 도와준다.
또한, 알란토인과 베타글루칸이 함유된 ‘스킨 릴리프TM’ 포뮬러가 피부 보습 진정에 도움을 주고, 산뜻하면서 수분감 넘치는 제형이 편안한 피부로 마무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민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및 피부과 테스트 완료는 물론 독일 오리지널 더마 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받았고,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사전 체험단까지 빠르게 마감되며 제품에 대한 관심을 높였던‘그린 액티브 세라마이드 장벽 크림’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특별한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그린 액티브 세라마이드 장벽 크림’ 크림 구매 시, 30% 할인과 더불어 한번만 써봐도 알 수 있는 뛰어난 피부 컨디션 케어 효과의 트러블 케어템으로 실고객들의 리얼 후기가 증명한 내돈내산 인증템,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10mL도 같이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