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까지 에이닷 가입 고객 60%, 일반 고객은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 제공

도미노피자 ‘SKT T-Day’ 프로모션 이미지(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SKT T-Day’ 프로모션 이미지(사진=도미노피자)

[CEONEWS=이형래 기자] No.1 세계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SK 텔레콤 고객을 대상으로 방문 포장 시 최대 6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SKT T-Day’ 프로모션을 오는 16일(금)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SK텔레콤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에이닷 가입 고객에게는 60%, 일반 가입 고객에게는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주문 금액이 2만5천원 이상 4만 5천원 이하일 경우 혜택이 제공되며, 온라인 주문 시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한편, 에이닷(A.)은 SK텔레콤의 인공지능 음성인식 비서 서비스로 일정 관리, 알람 설정 등의 기능을 음성인식으로 처리해주는 서비스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를 사랑해주시는 에이닷 고객 및 SK 텔레콤 고객들을 위해 최근 새롭게 출시한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 신메뉴를 포함해 최대 6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혜택을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씨이오데일리-CEODAILY-시이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