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NEWS=이형래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trick or treat", "과자를 안 주면 장난칠 거예요"라고 외치는 모습과 무시무시한 분장들로 대변되는 10월 31일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한정상품을 앞세운 식품 및 외식업계의 마케팅이 뜨거워지고 있다.No.1 세계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는 10월 31일 핼로윈을 앞두고 지난 14일 핼로윈 한정상품인 ‘포켓몬 몬스터볼 피자’를 출시했다. 유명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몬스터볼을 형상화한 피자다. 짭짤한 맛의 페퍼로니와 부드러운 리코타 치즈
[CEONEWS=최재혁 기자] ‘포켓몬 몬스터볼 피자’는 유명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몬스터볼을 형상화한 피자다. 짭짤한 맛의 페퍼로니와 부드러운 리코타 치즈를 반반 토핑했으며, 리얼 불고기 토핑이 함께 더해져 풍성함을 더했다. 10월 14일부터 31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L사이즈 1만 9,900원이다.이와 함께 ‘포켓몬 할로윈 홀로그램 아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포켓몬스터 홀로그램 카드 총 10장을 증정하는 것으로,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A 세트(5종)를, 24일부터 31일까지 B 세트(5종
[CEONEWS=이주형 기자] 오는 9일 576돌 한글날을 앞두고 식품을 비롯한 유통채널과 패션브랜드에서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다양한 캠페인과 할인 행사 등을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No.1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는 한글날을 맞아 ‘안다미로 캠페인’을 펼친다. 안다미로 캠페인은 도미노피자가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아름다운 순우리말을 널리 알리기 위한 캠페인으로 ‘그릇에 넘치도록 많이’라는 뜻을 지닌 순우리말 ‘안다미로’와 “즐거운”을 뜻하는 ‘라온’을 주요 콘셉트로 한정판 피자박스를 선보인다.도미노피자는 주요 콘셉트로
[CEONEWS=이주형 기자] No.1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한글날을 맞아 ‘안다미로 캠페인’을 진행한다.안다미로 캠페인은 도미노피자가 한글날을 맞아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아름다운 순우리말을 널리 알리기 위한 캠페인이다. 이에 따라 도미노피자는 ‘그릇에 넘치도록 많이’라는 뜻을 지닌 순우리말 ‘안다미로’와 “즐거운”을 뜻하는 ‘라온’을 주요 콘셉트로 삼은 한정판 피자박스를 출시했다.또한 도미노피자는 주요 콘셉트로 삼은 두 단어의 뜻에 걸맞게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 회원들을 대상으로 오는 7일부터 10일
[CEONEWS=이형래 기자] No.1 세계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SK 텔레콤 고객을 대상으로 방문 포장 시 최대 6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SKT T-Day’ 프로모션을 오는 16일(금)까지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SK텔레콤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에이닷 가입 고객에게는 60%, 일반 가입 고객에게는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주문 금액이 2만5천원 이상 4만 5천원 이하일 경우 혜택이 제공되며, 온라인 주문 시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CEONEWS=오영주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8월 3일까지 ‘수능 D-100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수험생을 포함한 학부모·선후배·가족 및 지인까지 수험생을 응원하고 싶은 KB스타뱅킹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KB스타뱅킹 이벤트페이지에 재학중인 학생의 이름, (지역)고등학교명과 응원메시지를 작성해 응모 가능하다.당첨자는 수능 100일 전인 8월 9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총 106명을 추첨해 ▲전교생 대상 간식차 ▲학급 대상 도미노피자 20판 ▲BBQ치킨 모바일상품권
[CEONEWS=황승원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3월 말까지 환테크에 관심있는 개인고객을 위해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 환율우대 100%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은 상품 가입 시 목표환율을 지정해 환차익과 이자를 동시에얻을 수 있는 재테크용 외화정기예금이다. 은행이 매일 고시하는 최초환율이 고객의 사전 지정 환율 이상인 경우 자동 해지돼 환차익과 함께 가입기간에 따른 이자를 받을 수 있다.이번 이벤트는 KB스타뱅킹 또는 인터넷뱅킹을 통해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을 신규가입한 개인고객
[CEONEWS=김인희 기자] ‘국민만두’로 사랑 받고 있는 ‘비비고 만두’가 새해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복주머니 피자로 소비자를 만난다.CJ제일제당은 도미노피자와 협업해 비비고 만두를 피자도우에 올린 ‘새해 복 만두 피자’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제품은 2월 3일까지 한정적으로 판매된다. 비비고 만두가 외식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비비고 만두와 도미노피자는 각각 냉동만두와 배달피자 시장 1위로, 각 카테고리 대표 제품간의 만남으로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비비고 만두는 지난해
[CEONEWS=이형래 기자] KT는 24일부터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삼성전자의 새로운 폴더블(foldable·접을 수 있는)폰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 사전개통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두 제품의 공식 출시는 27일이다.KT에 따르면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진행된 사전예약에서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 신청 건수는 이전에 출시된 폴더블폰 대비 약 10배 많은 수준이다. 가장 많이 예약된 단말은 갤럭시 Z플립3로 전체의 71%의 선택을 받았다.색상 별로는 갤럭시 Z
[CEONEWS=최종원 기자] NH농협은행은 배우 강하늘, 한소희가 출연한 개인종합자산관리 서비스 「NH자산+」의 온라인 광고 합산 조회수 3천만 뷰 달성을 기념해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에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9월 10일까지 진행하며, 기존 가입고객, 신규 가입고객 제한 없이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10,000명에게 '강하늘×한소희 카카오톡 한정판 이모티콘'을 제공하고, 기간 내 신규 가입 후 이벤트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BBQ 치킨(50명), 도미노피자(50명) 모바일 쿠폰을
[CEONEWS=황승원 기자] KT는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삼성전자의 새로운 폴더블(foldable·접을 수 있는)폰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24일 사전예약자 개통에 이어 27일에 공식 출시된다.갤럭시 Z 폴드3는 화면 크기 7.6인치, 갤럭시 Z 플립3는 6.7인치 크기이며 5G 전용으로 출시되고 폴더블폰 최초로 방수가 된다. 갤럭시 Z 폴드3에는 S펜이 지원되며 별도 구매해야 한다. 갤럭시 Z 플립3는 전작 ‘갤럭
[CEONEWS=정주희 기자] KB국민은행은 개인형IRP와 연금저축펀드 신규 가입 및 유지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KB와 함께 여름나기 프로젝트 '연금, 여기' 이벤트를 오는 8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연금, 여기' 이벤트는 KB국민은행이 선정한 펀드상품으로 ▲기간 내 신규 ▲계좌이체 ▲보유상품 변경 ▲추가 납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에 따라 스타벅스, BBQ, 도미노피자 모바일 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더불어 오는 8월 말 기준으로 KB국민은행의 개인형IRP 및 연금저축펀드 계좌에 3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1년 이상
[CEONEWS=윤상천 기자] DB손해보험이 가족사랑을 카드로 전하는 ‘가정愛달, 온(溫)라인 카드로 마음을 전해요!” 가족사랑 우체통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는 두고, 가족사랑은 가까이하자는 취지의 일환으로, 매월 가족사랑 사이트에서 진행하고 있다. 2020년 작년 한 해 동안 10만여명이 참여하는 등 가족사랑 대표 캠페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특히,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는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하는 가족들이 예쁜 카드로 가정의 달 인사를 주고받으며
배달피자의 개념이 전무했던 1990년, 한국도미노피자는 국내 최초 피자 배달 전문 브랜드로서 1호점인 오금점 오픈을 시작으로 국내 피자 소비자들에게 첫선을 보인 이후, 2014년 기준으로 전국 400여개 매장에서‘고객이 원하는 가장 맛있고 영양 높은 피자’를 가장 친철하게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국내 최대 배달 피자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또한 올해로 25주년을 맞은 한국도미노피자는 해마다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면서 피자 대중화 및 저변확대에 기여해왔으며 명실상부한 배달피자 NO.1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국외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