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선시암 리조트 CEO, 세일즈마케팅 디렉터 서울 방문
한국파트너와 함께 선시암 5개 리조트 소개하며 적극 홍보
지난 4월 4일 서울 이태원의 한 행사장에서 인도양의 낙원 몰디브를 만날 수 있는 시간이 진행됐다. 몰디브에 총 5개의 리조트를 보유한 선시암 리조트(Sun Siyam Resorts)의 CEO 디팍 부네디(Deepak Booneady)와 세일즈&마케팅 디렉터 아메드 나우팔(Ahmed Naufal)이 서울을 찾아 한국 파트너들과 함께 몰디브의 아름다움과 선시암이 보유한 5개 리조트의 유니크한 매력들을 소개했다.
네트워킹, 선시암 리조트 소개, 만찬, 럭키드로우 등으로 이어진 본 행사 이전에 진행된 미디어간담회에서 CEO 디팍 부네디는 “선시암 리조트는 단순히 객실을 팔지 않습니다. 사람들과의 정서적인 공감을 통해서 특별한 휴식경험을 판매합니다."라고 전하며, “세계 각지에서 먼 길을 떠나온 손님들이 자신들이 생활하는 곳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몰디브의 모든 것을 선시암 리조트를 통해 경험할 수 있도록 모든 리조트의 시설과 프로그램들을 준비합니다."라고 소개했다.
특히, 몰디브를 방문하는 많은 여행객들이 단순히 아름다운 바다와 고급스러운 리조트 시설들만 상상하지만, 선시암 리조트를 선택한 여행객들은 각 리조트의 특성과 매력에 따라 자신의 취향과 여행의 성격에 따라 상상했던 몰디브 이상의 몰디브에서 최적의 휴식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선시암 리조트의 모든 가족들은 한국을 정말 좋아한다면서 ”We love Korea!"라는 말로 한국인들에게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약 30년 전, 첫 문을 연 선시암 리조트는 현재 선시암 이루푸시(Sun Siyam Irufushi), 선시암 이루 벨리(Sun Siyam Iru Veli), 시암 월드(Siyam World), 선시암 빌루 리프(Sun Siyam Villu Reef), 선시암 올후벨리(Sun Siyam Olhuveli) 등 총 5개의 리조트를 몰디브에서 운영 중이고, 1개의 리조트를 스리랑카에서 운영 중이다.
한편, 배우 고민시가 모델로 등장한 매거진 헤이트래블 vol.03의 배경이 선시암 올후벨리 리조트로 알려지며 몰디브는 최근 더욱 크게 주목을 받기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