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인증 중고차서비스‘Audi Approved plus’
1년 2만키로 무상보증
AFS 리스승계와 금융지원
수입차 30만대 시대를 목전에 두고 있을 정도로 수입차 시장이 활황이다. 특히 벤츠, BMW, 아우디 등 독일 3개 브랜드들이 강세다. 이들 브랜드들은 신차 판매에 못지않게 자사가 공식 인증한 중고차서비스를 실시하며 고객만족 서비스에 앞장서고 있다. 아우디의 ‘Audi Approved plus’, BMW의 ‘BMW Premium Selection’ , 벤츠의 ‘Star class’등이 대표적인 중고차 사업부이다.

아우디코리아(대표 요하네스 타머)는 아우디의 프리미엄 가치를 보다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아우디 공식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지난해 9월부터 공식 오픈했다.
프리미엄의 최고 가치인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아우디 공식인증 중고차서비스는 일정 이상의 교육과 자격 검증을 수료한 아우디 공인 테크니션들이 아우디 공인 101가지의 성능 점검을 실시하며, 꼼꼼한 관리하에 상품화 과정을 진행한 차량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아우디 공식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통해 출고되는 모든 차량은 신차 구매 시 제공받는 동일한 책임보증수리와 1년 2만KM(선 도래 조건)의 아우디 공식인증 중고차 보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아우디 공식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요청에 따라, 출고되는 모든 차량들에 대한 세세한 정비내역 및 주행거리 이력 등 정확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어 100% 신뢰를 보장한다.
특별한 아우디 공식인증 중고차 서비스만의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된 또 하나는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이다.
쉽고 편리한 차량 승계 업무는 물론 차량 구매 시 지원 받을 수 있는 다양한 금융 상품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는 리스 승계를 통해 차량의 매도를 희망하는 고객에게 편리하고 빠른 승계서비스를 제공하며 인증 중고차량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의 다양한 조건에 부응하고자 합리적 기준으로 마련된 차별화된 금융 상품을 제공, 매도 및 구매 과정에 적극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국 어디에서나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대표번호 1800-0101을 통해 차량 매도 및 매입 상담이 가능하다. 서울 및 경기 지역에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언제든지 방문 상담이 가능하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서울 태안모터스 중고차사업부 가양전시장과 고진모터스 중고차사업부 동대문전시장 그리고 분당 위본모터스 중고차사업부 분당전시장이 성업중이며 중산모터스 중고차사업부 전주 전시장은 오픈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 요하네스 타머 대표는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아우디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두 번째 고객에게까지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고객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는 물론 아우디의 신차 구매와 같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아우디코리아 요하네스 타머 대표이사 미니인터뷰]
101가지 성능점검 통과 차량 공급
Q.다른 브랜드는 주로 1등급 중고차만을 다룬다는 데, 아우디 시스템은 어떻게 되어 있는지 알고 싶다.
-아우디코리아는 ‘출고 5년 미만 & 주행거리 10만km 미만’의 ‘무사고 차량’만을 취급하며 이 차량 중에서도 아우디 공인 테크니션들의 101가지 성능점검을 통과한 1등급 중고차를 판매하고 있다. 검증된 아우디 중고차량에 대한 고객의 좋은 입소문이 꼬리를 물면서 실속형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Q.아우디 인증 중고차서비스를 개시한 이유는 무엇인가?
-우선 아우디의 서비스 강화와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장기적으로 이어가기 위함이다. 특히 수입 중고차 시장 수요도 점점 커지고 있는 만큼, 늘어나고 있는 아우디 중고차 고객들에게도 변함없는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중고차 서비스를 시작했다.
Q.올해 예상 거래 대수(계획하고 있는 게 있다면)는?
-지난해 300대 가량 거래됐으며 올해에는 고객 입소문이 이어져 지속적으로 판매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고객 만족서비스로 중고차 물량이 딸릴 정도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중고차 사업부 현황은 서울 태안모터스 가양전시장과 고진모터스 동대문전시장 그리고 분당 위본모터스 분당전시장이 성업중이며 중산모터스 전주 전시장은 오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