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NEWS=오영주 기자] 조항목 NS홈쇼핑 대표는 계묘년 신년사를 통해 "2023년을 다시, 더 크게 성장하는 '턴어라운드'의 해로 만들자"라고 밝혔다.
조 대표는 "2023년 우리를 둘러싼 경영환경과 경제 전망은 밝다고 보기 어렵다"며 "생존과 지속성장을 위해 고정관념을 바꿔 업무수행 방식을 개선해 나가자"고 말했다.
또 꾸준히 실행할 수 있는 "습관화"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선제적인 의사결정과 1일 관리하는 실행을 통한 습관화는 NS의 탁월한 성과로 이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조 대표는 올해의 전략 목표로 '목표달성을 위한 생산성 확대'와 '지속성장을 위한 경쟁역량 확보'를 제시했다.
핵심전략과제로는 △고객과 수익성 중심의 '상품 풀(Pool) 재편', △온오프라인 '판매채널 확장', △충분한 고객이해를 바탕으로 '커뮤니케이션 강화', △'고객경험의 혁신', △'현장실행 중심의 탁월한 업무추진', △'지속성장을 위한 선제적 필요 역량 확보' 등을 꼽았다.
조 대표는 '미션', '비전' 등 새로운 가치체계를 제시하며, "미션에 집중하고, 우리의 비전을 향해 꿋꿋이 나가자"라고 당부했다.
조항목 대표는 "새로운 가치체계에 집중한다면, 우리가 원하는 미래가 점점 다가올 것"이라며, "움츠렸다 도약하는 토끼의 해를 맞아 2023년을 다시, 더 크게 성장하는 '턴어라운드'의 해로 만들자"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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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영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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