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관수의 허니문 스테이
몰디브 최강 럭셔리 리조트로 떠오른 주메이라 몰디브 올하할리

럭셔리한 몰디브 신혼여행을 위한 리조트 주메이라 몰디브 올하할리(JUMEIRAH MALDIVES OLHAHALI). 두바이 버즈 알 아랍 등 주메이라 호텔그룹이 운영하는 럭셔리 호텔들의 시그니처 메뉴들을 맛볼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몰디브의 다른 리조트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유니크한 액티비티와 체험 프로그램들 역시 준비하고 있다.

주메이라 몰디브의 오후
주메이라 몰디브의 오후

 

몰디브 유일 세미 서브마린
아름다운 해안가에서 각종 워터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몰디브. 카누, 스탠드업 패들 보드, 페달 보트, 스노클링 등 무동력 수상스포츠들을 비롯해서 워터 스키, 제트스키, 플라이보드, 페러세일링, 바나나보트,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들을 주메이라 몰디브에서도 역시 즐길 수 있다. 그런데 이곳에는 독특한 모양의 배 한 척이 섬 주변을 돌아다닌다. 스쿠버다이빙을 하지 않아도 편안하게 몰디브의 수중세계를 감상할 수 있는 몰디브에 단 하나뿐인 세미 잠수함이다. 그러니 주메이라를 택했다면 이 잠수함은 꼭 타야 하지 않을까?

주메이라 몰디브의 세미 서브마린
주메이라 몰디브의 세미 서브마린

반잠수함에 탑승하는 것은 반지하, 아닌 반 수중세계로 내려 가는 것. 공간은 좁지만 이미 양쪽 창을 통해 펼쳐진 물 속 세계가 반갑다. 유유히 떠가는 반잠수함 창 밖으로 주메이라 몰디브가 위치한 올하할리 섬의 수중세계가 펼쳐진다. 어른도 아이도 모두 아이처럼 불쑥 나타나는 특별한 친구들을 기다린다. 샤크, 거북, 만타, 슈팅레 등이 그 주인공. 주메이라 몰디브 앞 바다에는 아침 시간에 그들이 자주 찾아온다. 그렇게 커다란 슈팅레이(가오리) 한 마리를 만났다.

세미 서브마린에서 본 주메이라 몰디브 바닷속 풍경
세미 서브마린에서 본 주메이라 몰디브 바닷속 풍경

탑승 시간은 약 30분 이내. 얼마나 멋진 풍경을 보게 될지는 각자의 운에 맡겨야한다.

 

저작권자 © 씨이오데일리-CEODAILY-시이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