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준비하다

[CEONEWS=이재훈 기자] SINCE 1999 창간 26주년 CEO PI 전문매체 'CEONEWS' 의 미래를 준비하다.

"1999년, 첫 발걸음을 내딛은 CEONEWS. 이제는 단순한 잡지를 넘어, 미래를 선도하는 CEO들의 필독서로 자리 잡았습니다. 창간 26주년, 우리는 새로운 역사를 씁니다."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잡지협회 우수 콘텐츠 선정, 문체부 장관상 수상. CEONEWS는 그 이름만으로도 이미 권위와 신뢰를 증명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여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20년 베테랑 CEO 전문기자가 이재훈 편집국장이 집필한 『THE CEO: 부자의 비밀노트』는 단순한 책이 아닙니다. 이것은 미래 리더들을 위한 성공의 로드맵입니다. CEO들의 DNA를 해석하고, 미래 비즈니스의 방향을 제시합니다."


"4차 산업혁명, AI, 블록체인, ESG 경영. CEONEWS는 변화의 중심에 서 있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트렌드를 따라가는 것이 아닌,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CEO들이 꿈꾸는 다음 세대를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 무대에서도 CEONEWS는 주목받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CEO들의 목소리를 전하며, 글로벌 비즈니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


"26년의 역사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CEONEWS와 함께라면, 미래는 이미 당신의 손안에 있습니다. CEONEWS, Next Chapter Starts Now."  

저작권자 © 씨이오데일리-CEODAILY-시이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