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관수의 뻔한 여행 아닌 ‘Fun’한 여행
자부심을 표현하는 빌라, 조알리 빙 큐어, 다이닝 공간들

[CEO NEWS=김관수 기자] 조알리 몰디브의 73개 빌라들은 그들의 예술적 DNA를 선보이는 아트피스와 함께 유니크한 이야기들을 간직하고 있다. 각각의 빌라들은 개별적인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았고, 여행객들이 다양한 감각의 여정을 떠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널찍한 수영장과 테라스가 인상적인 수상 빌라
널찍한 수영장과 테라스가 인상적인 수상 빌라

가장 큰 특징으로 설계된 2미터에 이르는 객실 층고는 빌라의 처음 문을 열고 입장하는 순간 파격적인 압도감과 함께 마법이 펼쳐질 것 같은 흥미로운 이야기를 기대하게 한다. 또한, 장인들의 손길이 진하게 남아있는 어메니티와 책장, 사려 깊은 디자인과 오브제들은 다른 곳에서 느낄 수 없었던 이색적인 럭셔리와 함께 집 같이 포근한 안식의 느낌 역시 강력하게 전달한다. 때문에 빌라의 선택은 개인 취향에 맞는 빌라의 느낌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해변 빌라, 수상 빌라 그리고 보다 규모가 큰 레지던스까지 3가지 카테고리에 최소 2명에서 최대 10명까지 각자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며 함께 머무를 수 있는 객실들을 준비해놓았다.

각 빌라는 장인들의 손길이 감사한 어메니티들, 조명과 음향, 커튼, 보안 등 객실의 모든 것들을 단 하나의 패드로 조정할 수 있는 편리한 시스템, 100% 천연 스파 제품과 우월한 크기의 널찍한 개별 수영장, 드레스룸, 자전거 그리고 일출에서부터 일몰까지 이어지는 환상적인 뷰까지 꼼꼼하게 갖추고 있다.

우아하고 편리하게 구성된 실내 공간
우아하고 편리하게 구성된 실내 공간

버틀러들의 세심한 서비스 마인드와 함께 평화롭고 고요한 휴식, 로맨틱한 둘 만의 시간에 가장 이상적인 공간이 되어 잊지 못할 두 사람의 이야기를 만들어준다.

웰니스 - JOALI BEING Cure
조알리에서 웰니스를 빼놓을 수 없다. 새롭게 브랜드를 변경한 조알리의 웰니스센터 조알리빙 큐어(JOALI BEING Cure)는 조알리 몰디브의 자매 리조트 조알리빙을 통해 몰디브 최고의 스파로 성장한 조알리의 스파 등 다양한 웰빙 공간을 갖추고 있다.

초고전적인 웰니스 경험을 구현하는 조알리빙 큐어는 마인드,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에너지(Mind, Skin, Microbiome and Energy) 네 가지 철학을 중심으로 설계됐다. 조알리의 이러한 웰빙 접근 방식은 고대의 지혜와 현대 과학을 결합하고 있다.

4가지 철학을 중심으로 설계된 세련된 웰니스 케어
4가지 철학을 중심으로 설계된 세련된 웰니스 케어

세밀한 케어 방법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제작된 웰니스 메뉴들은 스파, 특별한 마사지, 사우나, 스팀 룸, 파우더 룸, 함만, 바이탈리티 풀 등을 통해 나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강한 대지가 나를 둘러싸게 하고, 나에게 영양을 공급하며, 나를 만족시키게 하는 곳으로 기억될 것이다.

레스토랑
조알리의 레스토랑들은 예술을 맛보는 공간이다. 다양한 국가의 예술적 감성과 문화를 담은 음식들이 각각의 개별 레스토랑에서 창조되고 있다.

몰디브 리조트 라이프의 아침을 여는 조식뷔페 레스토랑 반두(Vandhoo)는 하루를 시작하면서 하루의 활동을 책임져줄 에너지를 충전해주며 '양보다 질'을 선택했다. 다양한 종류의 아유르베다 엘릭서가 준비되어 있고, 그들만의 독창성이 가득한 다채로운 달걀 요리들과 함께 아침마저 고급스러워지는 배부를 결심을 해야 하는 그런 요리들이 매일 고민에 빠지게 한다. 또한, 매일 저녁 동남아시아, 중국, 인도 요리를 아우르는 알 라 카르테 디너가 준비된다.

컬리너리 아트를 선보이면서 미슐랭스타 경험을 선사하는 투후(TUH'U)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폭발적인 맛을 드러내는 정통 요리인 레반트 요리를 선보인다. 반짝반짝 빛나는 밤 하늘 아래 가녀린 빛을 내는 야자수와 하얀 백사장 위에서 경험하는 미슐랭스타의 이색적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미슐랭 스타 테오도르 셰프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벨리니스
미슐랭 스타 테오도르 셰프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벨리니스

미슐랭 스타 테오도르 셰프는 신선한 지역 농산물과 함께 야생 허브와 같은 재료를 사용해서 각각의 영혼을 가진 독특한 요리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크리에이티브한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가 음식을 만드는 벨리니스(BELLINIS)는 우아하게 만들어진 완벽한 벨리니와 리몬첼로를 만드는 데 정성을 다하고 있기에 조알리 몰디브의 방문객들은 이탈리아의 정통성을 입 안에서 느낄 수 있는 훌륭한 식사 경험이 가능하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레스토랑 건축가 무라마츠 노리요시가 디자인한 일본-페루비안 레스토랑 사오케(SAOKE)는 독특한 일식 경험을 선사하며 수준 높은 식사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최고의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라운지는 프라이빗 브런치와 결혼식 축하 행사들이 자주 진행되는 아름다운 공간이다.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수상 휴양지에서 엄선된 사케와 스시를 맛볼 수 있다.

세계적인 건축가 무라마츠 노리요지가 설계한 사오케
세계적인 건축가 무라마츠 노리요지가 설계한 사오케

테판야키는 활기차고 인터랙티브한 다이닝 경험으로 더욱 흥미로운 식사 경험을 제공한다. 숙련된 셰프들이 고급스러운 셔 와규(Sher Wagyu)와 U7 타이거 새우 또는 지글지글 끓는 그릴에 야키소바 면을 곁들인 부드러운 셔 와규 안심을 멋있게 요리한다.

저작권자 © 씨이오데일리-CEODAILY-시이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