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관수의 뻔한 여행 아닌 ‘Fun’한 여행
더욱 개성 넘치는 신혼여행을 완성시켜 줄 스몰 럭셔리 콘셉트의 부티크 리조트

[CEO NEWS=김관수 기자] 푸시파루 몰디브는 파우더처럼 부드럽고 눈부신 모래사장과 수정처럼 맑은 청록색 바다에 포근하게 안겨 있다. 5성급 럭셔리의 편안함과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부티크 리조트. 그 품 안에서 보석처럼 반짝이는 사랑이 절정에 이른다.

SMALL LUXURY 부티크 리조트
지난 2018년 몰디브 북부 라비야니 아톨(Lhaviyani Atoll) 동북쪽 끝자락의 작고 아름다운 섬에서 손님을 맞기 시작한 푸시파루 몰디브는 수도 말레국제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약 35분이면 닿을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전통적인 몰디브 스타일과 현대적 디자인이 조화롭게 접목되어 아늑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실내 공간을 자랑하는 푸시파루는 2020년 워터풀빌라를 증축하며 현재는 총 60채의 빌라들로 운영 중인 스몰 럭셔리(Small Luxury) 콘셉트의 부티크 리조트다.

그들이 위치한 라비야니 환초는 국립해양보호구역으로 지정된 지역으로, 몰디브에서도 상징적인 다이빙 포인트들을 보유하고 있다.

사람이 살고 있지 않은 천연 그대로의 섬은 주변의 독특한 해양생태계와 연결된다. 이 지역은 환초 내부의 석호와 외해를 연결하는 두 개의 채널 사이에 위치한다. 가장 남쪽에 위치한 두 채널 중 더 큰 채널은 세 개의 독특한 다이빙 장소를 가지고 있고, 그 중 하나는 해양환경 정화를 위해 매우 중요한 기지로 역할을 다하고 있다.

이렇듯 해양생물과 환초 생태계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지리적 중요성 덕분에 국가보호구역으로 등록될 수 있었던 푸시파루 몰디브는 오염되지 않은 초록내음 가득한 목가적인 자연환경에 우수한 수중환경, 그리고 광활한 에메랄드 빛깔의 라군까지 보유하고 있는 완벽한 휴양 낙원이다.

그들은 오늘도 독특하고 진정성 있는 몰디브 경험을 손님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모험과 흥분, 새로운 발견과 평온에 대한 무한한 약속을 끊임없이 지켜가고 있다.

SMALL LUXURY, 그 감상을 위한 빌라
푸시파루 몰디브는 총 9개 카테고리, 60채의 빌라를 운영하며 비교적 아담한 면적에서 스몰 럭셔리를 선보이는 고급스러운 리조트다. 엔트리 레벨로 약 96스퀘어미터 크기의 비치빌라 선라이즈 3동, 비치빌라 선셋 15동, 자쿠지 워터빌라 11동이 있다.

약 122스퀘어미터로 보다 큰 크기의 풀 비치빌라 선라이즈와 선셋이 각각 10동씩 마련되어 있다. 동일한 크기의 풀 워터빌라와 프리미엄 풀 워터빌라는 각 4동씩 총 8동이 있고, 약 240스퀘어미터의 비치 듀플렉스 빌라 2동, 약 250스퀘어미터의 프리미엄 비치 듀플렉스 빌라 1동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족여행객, 단체여행객들까지 푸시파루의 아늑함을 누릴 수 있다.

각 빌라들은 카테고리에 따라 서로 다른 뷰를 선사한다. 선라이즈 빌라들은 탁 트인 인도양을, 선셋 빌라들은 수정처럼 맑고 고요한 석호 '이더바리'를, 워터빌라들은 활기찬 수로를 각각 마주하고 있다.

스몰 럭셔리를 몸소 체감하게 해주는 빌라 내 주요 어메니티로는 킹 사이즈 베드, 인도어 데이 베드, 에어컨, 팬, 금고, 책상, 일리 커피 머신, 다리미&다리미보드, 헤어드라이어, 아웃도어 테이블, 정원 샤워 공간, 베란다의 선베드와 다이닝 공간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씨이오데일리-CEODAILY-시이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