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축하와 기원 상징하는 와인

발디비에소(Valdivieso)는 1879년 Mr. Don Alberto Valdivieso가 설립 후 가족 경영 회사 유지하며 전세계 5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칠레와 라틴아메리카 최초의 스파클링 와인 생산자로 현재 칠레 내수 1위의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로 시장점유율 65%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발디비에소(Valdivieso)와인은 유럽 판매 칠레와인 5위에 이어 영국 판매 칠레와인 3위를 기록하고 있다. 발디비에소의 관계 회사로 1903년 설립된 Mitjans S.A.는 칠레 하드리쿼 70%를 점유하고 있다.
발디비에소의 슬로건은 뉴월드 심포니(New Wolrd Sympony)이다. 뉴질랜드, 호주, 프랑스 등에서 온 와인 전문가들이 모여 있는 세계적인 사람들의 조합이며 품질 좋은 와인을 만들기 위해 탄생된 회사이다. 따라서 와인의 질적인 면에 있어서 우위를 차지할 뿐만 아니라 전세계 가장 많은 메달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발디비에소의 솔라레 시스템은 각기 다른 포도 품종과 최고의 빈티지만을 선별, 블랜딩해 하나의 유일한 최상급 품질로 만드는 독창적인 방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고 품질의 와인을 매해 한 열씩 쌓아올려 최하단에 저장되어 있는 와인의 50%가 병입되고 이 공간을 채우기 위해 상단열의 와인이 하단열로 흐르게 된다. 발디비에소는 ‘Caballo LOCO’(까발로 로코)라는 브랜드로 1990년부터 솔라레 시스템을 처음으로 사용했으며 이후 1993년 NO.1으로 첫선을 보인 후 현재 ‘Caballo LOCO NO.13’ 까지 나왔다.

‘Caballo LOCO NO.13’은 발디비에소가 자랑하는 최고급 블렌딩 와인이다. 발디비에소는 칠레에서 최초로 솔레라 시스템을 이용해 특급와인을 만들었으며 일반와인에는 사용하지 않는 이 시스템을 적절히 사용해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발디비에소 와인은 풍부한 향과 중후한 맛이 일품으로 한국인의 기호에 안성맞춤으로 안정된 색상과 심플한 디자인의 외형이 책임감과 안정감을 상징해 30대 후반에서 40대후분의 남성들이 성공축하와 기원을 상징하는 와인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보인다.
<문의:이지와인(주)<02-308-213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