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사무엘상 다윗과 골리앗의 일화 담은 프랑스 와인

사무엘상 17장 45절과 47절에 나오는 다윗이 골리앗에 던진 돌을 의미하고 있는 ‘Sling Stone’와인은 6개월 이상 오크통에 숙성해 중후한 맛이 일품이다. 바닐라향이 은은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줘 와인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Castel Freres는 1949년 Pierre Castel에 의해 설립된 프랑스의 대표적인 와인전문 회사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현재 프랑스 1위, 전세계 3위의 와인회사로 60여년간 전세계 130여개국에 와인을 수출하며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다.
Castel Freres는 프랑스내 수많은 샤또와 와이너리를 소유하고 있으며, 프랑스 1위의 와인전문점인 Nicolas를 운영중이며 전세계 26개의 지사를 두고 있다.
2013년 대한항공 퍼스트클래스에 선정된 Castel Freres의 ‘Sling Stone 17:45’은 France Bordeaux지방에서 생산된 와인으로 성경사무엘상(사무엘상 17장 45절, 47절)에 나오는 다윗과 골리앗의 일화에서 다윗이 골리앗에게 던진 돌을 의미하는 아주 특별한 와인이다.
적벽돌색을 띠는 짙은 적색의 슬링스톤 17:45와인은 라즈베리, 체리와 같은 붉은색 열매에서 나는 아로마가 향기롭다. 특히 6개월 이상 오크통에 숙성해 바닐라향이 은은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줘 혀를 즐겁게 한다. 균형이 잘잡힌 풀바디 와인으로 복합적인 과일향으로 시작해 실크처럼 부드러운 탄닌감을 느낄 수 있으며 나무향의 은은한 피니쉬로 마무리되는 것이 인상적이다. 또한 슬링스톤 17:45와인은 매우 부드러우면서도 서멧하고 우아한 맛이 일품으로 호박수프와 향신료를 뿌려 구운 양고기요리와 오리구이, 스테이크류 및 쵸코릿 무스케익과 안성맞춤이다.

빛이나는 연한 금색빛의 슬링스톤 17:47와인은 오크통 발효 및 숙성에서 비롯된 바닐향과 꽃향이 나며 흰과일의 풍성한 아로마가 복합적인 부케를 연상케 하는 와인이다. 또한 신선함과 부드러운 질감이 입안을 가득 채워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신선하고 향기로운 향이 오래 지속되며 산도가 적절해 조화로움이 돋보이는 와인으로 해산물 리조또, 봉골레 스파게티, 푸아그라 라비올리, 그릴에 굽거나 튀긴 순살 생선요리, 연어, 과일샐러드, 블랙올리브와 토마토가 들어간 타나페와 잘 어울린다.
슬링스톤 와인은 6개월 이상 오크숙성을 통해 탄생된 중후한 맛이 일품으로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리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많은 와인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슬링스톤 와인은 현재 이지와인(대표 김석우)에서 공식 수입해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문의:02-308-21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