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연결 불가 일정 이스탄불 호텔 무료 1박 제공

터키항공(www.thy.com/ko-Kr)이 하계 증편 운항을 통해 고객에게 가깝게 다가간다. 또한 연결 스케줄을 통해 이스탄불을 경유해 유럽으로 여행하는 승객들의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인천-이스탄불 구간을 매주 수, 금, 일 주 3회 직항 운항하고 있는 스타얼라이언스 멤버 터키항공은 오는 3월 30일부터 매주 월, 수, 금, 일 주 4회로 증편 운항하게 된다.
최근 운항 시간대 변경과 더불어 터키항공은 이스탄불을 경유해 지중해 및 유럽 각 지역은 물론 중동 및 아프리카 각지로 여행하는 승객들에게 편리한 연결 스케줄을 제공해 고객만족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이스탄불에서 2시간대 이내에 항공편이 연결되는 곳은 파리, 밀라노, 비엔나, 런던, 버밍햄, 맨체스터, 마드리드, 함부르크, 슈트트가르트, 뒤셀도르프, 뮌헨, 티라나, 부카레스트, 더블린, 브뤼쉘, 밀라노, 아테네, 텔아비브, 바쿠, 싸이프러스 등이며 로마, 리용, 니스, 베를린, 프랑크푸르트, 바르셀로나, 리스본, 바젤, 소피아, 제네바, 코펜하겐, 오슬로, 스톡홀름, 헬싱키, 모스크바, 키예브, 도네츠크, 키쉬네브, 카사블랑카, 트리폴리 등은 2~4시간대 이내에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베니스, 오데사, 퀠른, 하노버, 뉘른베르그, 심페로폴, 부다페스트, 프라하, 리가, 자그레브, 민스크, 상트페테부르그, 사라예보, 프리스티나, 스탄스테드, 바그다드, 알제리, 튀니지 지역은 4~6시간대 이내에 이스탄불에서 항공편이 연결된다.
특히 당일 연결이 불가능한 일정으로 여행하는 승객에게는 이스탄불 호텔 1박 또는 이스탄불 시티투어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단, 이스탄불 시티투어 프로그램 참가할 경우 환승 대기 시간이 비즈니스석은 7시간 초과, 일반석은 10시간 초과하는 경우에만 해당된다.
현재 인천-이스탄불 구간에는 AIRBUS 343/332 기종이 투입되고 있으며, 각 좌석에는 개인 모니터가 탑재되어 한국 영화 및 음악, 게임 등 기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한국인 승객인 대다수인 점을 고려해 작년부터 한식 메뉴로 비즈니스석에는 비빔밥, 유부초밥, 호박전, 야채고기말이 등의 메뉴가 적용되며, 일반석에는 비빔밥과 야채 고기덮밥이 격월로 제공되고 있다.
한편 터키항공은 동계 운항스케줄 변경을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특별 판매 행사를 갖는다. 인천-이스탄불 왕복요금은 65만원, 모든 터키 도시 및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리스본, 카사블랑카, 튀니지는 67만 5천원이다. 또 로마, 파리, 런던 등 유럽 주요 도시와 아테네, 카이로, 텔아비브 등 지중해 도시는 70만원에 판매한다. (출국세 및 유류할증료 별도)
<터키항공 예약/발권: 02-777-7055 / 영업: 02-757-0280>
